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
keimyung university LINC 3.0
[캡스톤디자인]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신청서 및 계획서 제출 안내 | ||
---|---|---|
|
||
|
||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을 위해 신청서 및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및 접수 기간: 2022. 9. 19.(월) ~ 9. 26.(월) 23:59까지
2. 제출서류 가. 서식1.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신청서 나. 서식2. 재료 구입 및 시제품 제작 계획서 다. 서식3. 캡스톤디자인 주제 제안서(※ 지원분야가 기업체연계형 또는 지역사회 연계형인 경우에 해당) ※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 서식에서 서식 다운로드( →바로가기) ※ 2022학년도 2학기에 서식 내용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서식 파일을 가지고 계시는 경우, 새로운 서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출방법: 산학인재원 홈페이지(산학인재원 → 캡스톤디자인 → 프로젝트 신청&결과)에서 공란 작성하고 파일 첨부하여 등록 ※ 용량 문제로 파일 첨부가 불가능한 경우 파일은 linckmu07@naver.com으로 제출하고 등록 클릭
4. 기타 안내 가. 서식 1) 각 서식에 서명 또는 날인 필수 ※ 작성 완료하고 출력한 종이에 직접 서명 또는 날인하여 스캔이 원칙이나, hwp또는 pdf파일에 전자서명(서명 사진을 넣거나 기능을 활용하여) 삽입 2) 서식1, 5. 소요비용 계획서의 재료비, 시제품 제작비 합계 금액과 서식2의 합계 금액이 같아야 함 나. 일정 1) 9. 27.(화) 제출 서류 확인 후 수정·보완이 필요한 경우 개별 연락 ※ 파일 수정 후 다시 첨부할 경우 기존 업로드 파일은 삭제 후 업로드 2) 9. 28.(수) 신청서 심사 3) 9. 30.(금) 과제 수행 팀 선발 및 공고(최종 주제 승인) ※ 3항의 '프로젝트 신청&결과' 페이지에서 '승인대기'가 '승인완료'로 변경되는지 꼭 확인 바랍니다. ※ 승인완료 이후 지원금 사용 가능합니다.(9. 30.(금) 승인완료 이전에 사용한 금액 지원 불가능)
++
팀 리더 교육 참여 바랍니다. → 바로가기
++
문의 Tel. 053)580-6792, 6798 |
Copyright by Kei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