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지산학인재원
keimyung university LINC 3.0
[캡스톤디자인] 캡스톤디자인 작품전시회 수상팀 상장 수령 및 서류 제출 안내 | ||
---|---|---|
|
||
|
||
|
||
안녕하십니까, 캡스톤디자인 담당자입니다. 캡스톤디자인 작품전시회 수상팀 상장 수령 및 서류 제출 안내 드립니다.
1. 캡스톤디자인 작품전시회 상장 수령: 2023. 6. 23.(금) 13:30~9. 22.(금) 15:00 ※ 상장은 한 팀당 한 개만 지급되며, 상금은 팀장 에드워드에 등록된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고, 상금 지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다시 한 번 공지하겠습니다. ※ 상장 수령 기간이 지난 후에는 상장이 폐기되므로 수령이 불가능하며, 재발급 또한 불가능합니다. ※ 상장은 한 번만 수령이 가능하며, 개인적인 문제로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2.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 2023. 6. 22(목)~30.(금) 12:00 ※ 결과보고서 서식이 변경되어 첨부파일에 있는 서식으로 작성 바랍니다. ※ 본인의 소속대학이 공과대학인 경우, 첨부파일(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서식) 내에 [서식10]으로 작성해야 하며, 공과대학 제외 모든 학과는 [서식11]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 결과보고서는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결과보고서 란에 제출하셔야 하며, 용량 문제로 업로드가 불가능할 경우, 아래에 적힌 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메일로 제출 시 메일 제목: [캡스톤디자인_결과보고서] 학과_성명 3. 결과보고서, 멘토링 일지, 회의비 청구서, 구입 목록 및 청구서는 6. 30.(금) 12:00까지 제출 바랍니다. ※ 결과보고서는 위와 같이 제출하셔야 하며, 멘토링 일지, 회의비 청구서, 구입 목록 및 청구서는 메일 또는 직접 제출하셔야 합니다. ※ 메일 주소: linckmu07@naver.com 4.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이 6. 26.(월)~8. 18(금)까지 09:30~16:30로 변경되니 참고 바랍니다. (점심시간은 12:00~13:00 입니다.) ※ 7. 14.(금), 21.(금), 28.(금), 8. 11.(금)은 폭염으로 인하여 근무시간이 9:30~12:00로 변경됩니다.
5. 이외에 궁금한 사항은 아래에 적힌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문의 Tel. 053)580-6792, 6798 E-Mail. linckmu07@naver.com Office.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201호 산학인재원 행정팀 08:30 ~ 17:30(12:00 ~ 13:00 점심시간 업무 불가) |
Copyright by Kei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