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지산학인재원
keimyung university LINC 3.0
[캡스톤디자인]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사용 방법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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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캡스톤디자인 담당자입니다.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금 사용 및 청구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첨부해드린 청구서 작성 안내 파일을 반드시 확인 후 지원금을 사용하시기 바라며, 제출 서류 준비를 잘 하여 사용한 금액에 대해 지원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산학인재원 홈페이지에 신청한 캡스톤디자인 신청 여부가 '승인완료'여야 지원금 사용 가능 ※ 지원금 사용 가능 기간: 2024. 10. 1.(화)~12. 20.(금) ※ 청구 시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금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법인카드 외 사용건은 절.대. 지원 불가능 (ex. 개인번호로 발급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개인카드 사용건은 절.대. 지원 불가능)
★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503-82-09622(대표자 성명: 김범준) ★
1. 지원금 사용 안내 가. 사무용품, 컴퓨터 관련 용품(RAM, USB 등), 상품권, 입장료, 대구 내 교통비, 인터넷 강의, 도서, 지원금 전체 일괄 용역의뢰 등 캡스톤디자인 팀 프로젝트와 관련 없는 물품 구매 불가 나. 회의비는 한 주에 횟수 제한이 없으나 1일 1회로 제한하며 총 지원금의 30% 사용 가능(교수님 승인 하에 50% 상향 가능) 회의비는 08:00~22:00 사용 가능(이후·이전에 사용된 회의비는 지원금 지급 절.대. 불가능) 다. LINC 3.0 참여학생에 한하여 1일 1인당 1만원 한도로 사용 가능 라. 지원금은 선지급이 아니며, 학생들이 금액을 사용 후 청구하여야 지급받을 수 있음 마. 네이버로 결제 후 거래명세서 및 현금(카드)영수증 출력 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바람(카드 영수증: 법인카드 사용 시에만 첨부) 바. LINC 3.0 미참여학과 학생은 회의비 지원이 불가능하니 참고 바람
2. 시외 교통비 안내 가. 출장 7일 전 서식8. 출장 신청서 제출 나. 출장 후 7일 이내 서식9. 출장 복명서 제출
※ 물품 구입비, 회의비, 시외 교통비, 논문 등록비는 사용 가능 기간 내에 상시 제출 가능 (물품 가격 변동 등의 이유로 구입 후 바로 제출 권장) ※ 회의비는 학교(성서, 대명) 인근 이외 지역에서 사용 시 회의 내용에 사유를 작성 후 회의 및 회의비로 사용 가능 (사유 예시: 팀 프로젝트를 위해 사전 답사, 출장지에서 사용 등)
3. 재료구입에 대한 필요 서류(인쇄비, 제본비, 시제품 제작비도 동일) 가. 거래명세서 또는 간이 영수증 나.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법인카드 영수증(법인카드 사용 시) 중 1가지 다. 견적서·비교 견적서(타견적서)/가격비교(온라인 쇼핑몰 장바구니에 담은 후 캡쳐) 중 1가지 - 비교견적서 또는 비교할 쇼핑몰이 없다면 서식13. 단일 규격 사유서 제출 라. 검수사진 마. 필요 시, 서식6. 시제품 외부 제작 요청서/서식13. 단일규격 사유서/서식15. 재료(음식) 구입 사유서도 함께 제출
4. 법인카드 결제(재료 구입) 가. 구매하려는 물품의 견적서·비교견적서(타견적서)또는 가격비교 작성 → 장바구니에 물품 담기 → 산학협력관 206호 방문 나. 법인카드로 구매 후에도 위의 4가지 필수 항목은 모두 준비하여 서식5. 구입 목록 및 청구서를 제출해야 함 (3-가~라 필수 항목, 마는 필요 시 제출 항목)
5. 이외 안내 사항 가. 구매 물품 변경 또는 예산 변경 시 서식4. 예산 변경 신청서를 먼저 제출 후 지원금 사용 서식4를 먼저 제출해야 지원금 지급 가능하며, 물품 구입 후 서식4 제출 시 지원금 지급 불가능 나. 간이영수증은 통상적으로 결제하면 받는 종이영수증이며, 현금영수증은 승인번호가 포함된 것으로 이 둘은 다른 것임을 유의 다. 인터넷 구매의 경우, 서식5. 구입 목록 및 청구서의 가격비교 예시와 같이 구매처를 알 수 있도록 캡쳐 후 작성 라. 서식6. 시제품 제작 요청서 제출 시, 작성일자가 견적서와 동일하거나 이전 일자여야 함. (ex. 작성일자: 2024. 10. 30. 견적서 일자: 2024. 10. 30. 또는 2024. 10. 29.) 마. 거래명세서와 현금영수증(또는 세금계산서, 법인카드 영수증)의 세액과 공급가액은 1원 단위까지 동일해야 함. 바. 계좌이체 거래 시 대표자명 또는 업체명으로 입금 후 첨부(대표자명 또는 업체명이 아니라 직원 등 타인에게 입금 시 지원 불가) 사.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물품 상태가 된다면 반납(ex. 휴대폰 공기계, 드론, 포토프린터 등) 아. 학과 특성 상 재료로 음식을 구매해야 하는 경우, 서식15. 재료(음식) 구입 사유서 작성 후 담당교수의 자필 서명과 자필로 의견을 받아 제출
6. 서류 제출처: linckmu07@naver.com
※ 첨부파일에 안내된 내용과 본 공지에 안내된 내용을 반드시 숙지 후 청구서 등의 서류를 제출 바람 제출 후 수정할 부분이 있을 시 메일로 회신하거나 전화로 안내할 수 있으니 전화 부재중, 회신 메일 확인Ⅹ, 공지 확인을 하지 않아 받은 불이익은 절.대. 책임지지 않음. ※ 만약 메일이 읽혀있는데 3일 내로 회신 받지 못했다면 반드시 아래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 바람
문의 Tel. 053)580-6798, 6792 E-Mail. linckmu07@naver.com Office.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206호 8:30~17:30(12:00~13:00 점심시간 업무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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