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
keimyung university LINC 3.0
[캡스톤디자인] 2018-2 캡스톤디자인 1차 회의록 제출 안내 | ||
---|---|---|
|
||
|
||
안녕하십니까. 산학인재원(LINC+) 인재양성부입니다.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1차 회의록 제출 안내 드립니다. - 1차 회의록 제출일: 2018. 11. 12.(월) ~ 2018. 11. 16.(금), 15:00까지 (평일 근무시간은 8:30 ~ 17:30이며,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하고 방문 바람) - 제출처: 산학협력관 301호 링크사업단으로 직접 제출(동문 대구은행건물 3층) ※ 1차 회의비 사용 기간 2018. 10. 1. ~ 2018. 11. 10. 에 사용한 회의비 영수증 및 회의록 제출 ※ 회의록은 지정 된 제출날짜에만 제출 가능하며, 회의록 제출기한을 지키지 않을 시 회의비 청구는 불가합니다. ※ 회의록은 회의비 사용한 팀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 회의비 사용 유의사항 - 회의록 작성 시 회의비 사용한 팀원 전체 명단 및 서명 필수 - 회의록 내 교수님 확인 서명 필수 - 지원불가내역 1) 동일 날짜 2건 영수증 2) 오후 10시 이후 회의 및 회의비를 결제 한 경우 3) 회의비 사용 장소가 술집 및 유흥주점 등인 경우, 영수증 내역 내 주류 또는 담배류가 있는 경우 4) 팀원 회의 외의 참석 사진, 식당 사진(카페는 가능), 동일 사진 중복사용 5) 특별한 사유를 제외한 성서/대명 부근 외의 회의, 담당 교수님 서명 도용 등 - 지원불가 내역 청구시, 그 정도에 따라 회의 불인정 외의 지원금 환수, 지원금 지급 중단 될 수 있음 문의처: T580-6793, 6777 감사합니다. |
Copyright by Kei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