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
keimyung university LINC 3.0
[캡스톤디자인] ★[필독]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수업 운영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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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원격수업이 연장 및 보강일이 변경됨에 따라, 원활한 캡스톤디자인 수업 운영을 위해 변경된 일정 및서류제출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반드시 정독하시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 일정 ※ 2020년 3월 ~ 7월 (한 학기)
※ 사정에 따라 추후 일정 변경 가능 ※ 기말고사 및 자율보강 기간(6. 23. ~ 7. 17.)
2. 신청서 제출 가. 제출서류 - 공통서식: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운영 서식 [서식1], [서식2] - 기업체연계형, 지역사회연계형, 현장실습기업 연계형, 창업연계형 :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운영 서식 [서식1], [서식2], [서식3] 나. 제출방법 - 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 홈페이지에 파일 업로드(http://lincplus.kmu.ac.kr) ※ 팀장(LINC+ 참여학과 학생)만 작성 권한 있으며, ID/PW는 EDWARD 시스템과 동일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제출만 하도록하며, 오프라인 제출은 하지 않음 - 업로드 방법: 신청서 작성 → 산학인재원 홈페이지 접속 → 팀장 계정으로 로그인 → 캡스톤디자인 탭 클릭 → 프로젝트 신청&결과 탭 클릭→ 신청서 업로드 ※ 학생 서명(신청자, 팀원 개인정보 동의서)은 업로드 시 필수이며, 담당 교수 서명은 산학인재원에서 일괄 처리 예정 ※ 학생 서명 방법: 전자 서명 삽입, 이미지 파일 삽입, 또는 직접 서명 후 스캔 파일 업로드 등
- 신청서 검토: 유선상으로 신청서 수정사항 요청 → 검토 완료 → 승인여부 “승인완료”로 전환 → 주제선정위원회 심사
3. 구입목록 및 청구서, 회의록 등 지원금 관련 서류 제출 가. 구입목록 및 청구서(상시 제출) - 제출서류: [서식5]구입목록 및 청구서, 영수증(현금영수증, 법인카드 전표, 세금계산서), 검수사진, 거래명세서, 견적서, 타견적서 ※ 기타 필요시 제출 서류: [서식6]시제품제작요청서, [서식13]단일규격 사유서, 재료(음식)구입 사유서 - 제출방법: 메일로 제출(청구자 서명 필수) - 제출처: linckmu07@naver.com (메일제목: [재료구입]과목명_지도교수명_팀명_0회차)
나. 회의록(상시 제출) - 제출서류: [서식7]회의록, 영수증(현금영수증) - 제출방법: 메일로 제출(회의 참석자 및 청구자 서명 필수) - 제출처: linckmu07@naver.com (메일제목: [회의비]과목명_지도교수명_팀명_0회차)
다. 출장신청서 및 출장 복명서 - 출장 신청시 제출서류: [서식8]출장신청서, 영수증(현금영수증) - 제출방법: 출장 1주일 전 메일로 제출(신청자 서명 필수) - 제출처: linckmu07@naver.com (메일제목: [출장신청서]과목명_지도교수명_팀명_0회차) - 출장 후 제출서류: [서식9]출장복명서, 현금영수증, 승차권, 사진 - 제출방법: 출장 1주일 후 메일로 제출(청구자 서명 필수) - 제출처: linckmu07@naver.com (메일제목: [출장복명서]과목명_지도교수명_팀명_0회차)
4. 산학인재원 법인카드 결제 안내 - 결제 순서: 결제 전 가격비교 서류 메일(linckmu07@naver.com)로 제출하여 승인 요청 → 서류 검토 및 승인 → 구매 사이트 및 아이디 비밀번호 회신→ 사업단 결제 완료 → 추후 구입목록 및청구서 메일로 제출
* 문의: 산학인재원 인재양성부 캡스톤디자인 담당자(580-6793, 6777)
붙임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 안내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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