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
keimyung university LINC 3.0
[인재양성] [필독★]2021학년도 2학기 융합실무 운영 안내 | |||||||||||||||||||||||
---|---|---|---|---|---|---|---|---|---|---|---|---|---|---|---|---|---|---|---|---|---|---|---|
|
|||||||||||||||||||||||
|
|||||||||||||||||||||||
|
|||||||||||||||||||||||
융합실무 교과목 운영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융합실무 수업 운영을 위한 학생 설명회 자료 및 운영 서식 자료입니다. 반드시 사전에 숙지하시어 서류 제출 및 지출에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지출 전 안내 드리는 사항으로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려우신 부분이 있다면 반드시 사전에 문의 후 구매/작성 부탁드립니다. 1. 융합실무 교과목 운영 일정 (2021. 9. ~ 12. (한 학기)
※ 사정에 따라 추후 일정 변경 가능 2. 융합실무 교과목 신청서 제출 가. 제출서류 1) 공통서식: 융합실무 교과목 운영 서식 [서식1], [서식2] 2) 멘토가 있는 경우: [서식1], [서식2], [서식3] 나. 제출방법 1) 메일제목: [융합실무]교과목명_담당교수_팀명_신청서 2) 메일주소: syeoni5@kmu.ac.kr 3) 제출기간: 9. 6. ~ 9. 22. 자정까지 제출 4) 검토기간: 9. 23. ~ 9. 24. 서류 검토 후 수정사항 안내, 서류 승인 시, 접수 메일로 안내 3. 구입목록 및 청구서, 회의록 등 지원금 관련 서류 제출 ※ 신청서 서류 승인 팀에 한하여 지출 가능 가. 구입목록 및 청구서(상시 제출) - 제출서류: [서식5]구입목록 및 청구서, 영수증(현금영수증or법인카드전표or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서식6]구매목록 가격비교(or 업체견적서, 비교견적서), 검수사진 (서류에 따라 추가 서류가 있을 수 있음) 나. 회의록(상시 제출) - 제출서류: [서식9]회의록, 영수증 - LINC+ 비참여학과 지원 불가(복수전공 인정 불가) 다. 출장신청서 및 출장복명서(7일 전, 7일 이내) 1) 출장신청서: [서식10]출장신청서, 출장 관련 증빙 서류(팜플렛, 공문 등 있으면 제출) 2) 출장복명서: [서식11]출장복명서, 현금영수증, 승차권, 증빙사진 라. 주별활동보고서: 개인 작성으로 수강생 전원 작성 필수 4. 산학인재원 법인카드 안내 - 결제 전 [서식6]구매목록 가격비교 서류 제출 → 서류 검토 및 승인 → 사업단 방문하여 법인카드 결제 → 결제 완료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입목록청구서 및 기타 서류 제출 5. 기타사항 가. 모든 영수증은 날짜, 금액, 승인번호가 명확히 나와야 함 나. 산학협력단 지불일은 화/목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서류 제출이 아닌, 서류 승인 후 지불처리 됨 다. 현금영수증 미발행, 개인카드 지출은 절대 지급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이 큰 건에 대해서는 법인카드, 세금계산서 요청 바람) 붙임 1. 2021학년도 1학기 융합실무 학생 설명회 자료 붙임 2. 융합실무 교과목 운영 서식 붙임 3. 융합실무 프로젝트 지원금 사용 안내서 ☎ 문의사항 053-580-6777(담당자 강승연) 08:3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Copyright by Kei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