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지산학인재원
keimyung university LINC 3.0
[캡스톤디자인]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작품요약서 제출 안내 | ||
---|---|---|
|
||
|
||
|
||
안녕하세요. 캡스톤디자인 담당자입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작품요약서 제출 안내 드립니다.
1. 작품요약서 제출 기한: ~7. 1.(화), 오후 2시까지 가. 교수님, 담당자에게 미리 상의 또는 연락없이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팀은 불이익 있음 나. 작품요약서 제출 시 작품집 PDF를 제작하여 추후 안내할 예정 다. 디자인은 일괄 업체에게 의뢰할 예정이므로 내용만 작성하여 제출 라. 한글파일에 그림파일과 글을 배치하여 일반 정보(1번 항목) 제외 한 페이지 분량으로 가독성있게 제출 마. 그림파일은 한글파일에도 원하는 위치에 반드시 배치해야 하며 원본 jpg 파일도 함께 제출 ※ 한글파일과 그림파일은 압축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알집(zip)파일로 제출 바. 글자 크기(10pt)를 줄이거나 줄 간격(160%), 자간 등 기존 제공한 서식을 변경하는 모든 행위 절대 금지
※ [참고] 캡스톤디자인 이전 과제 보러 가기 url: https://buly.kr/GZsnDEB 2. 작품요약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방법 가. 메일 제출: risekmu07@naver.com 나. 메일 제목: [작품요약서 제출_팀명] - 제목 양식을 지켜야 제출 시 확인이 가능하며, 시스템 업로드 시 확인이 불가능
3. 작품집 확인 기간: 2025. 7. 7.(월)~9.(수) 오후 12시까지 ※ 확인 기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학과별로 기간 및 시간을 나누어 확인할 예정이니 반드시 본인 학과가 확인 가능 시간에 확인해야 함 나. 확인 가능 시간 후에 요청을 해도 이미 제작이 들어간 상태이기 때문에 확인 및 오탈자 수정이 불가능 다. 단순 오탈자 수정은 가능하지만, 내용 추가·수정 또는 이미지 수정은 절대 불가능 라.오탈자 수정은 메일로 제출 (오탈자: 오타) - 메일 제목:[작품요약서 오탈자 수정 요청_팀명] - 단순 오탈자 수정 외에 내용과 이미지 수정 관련 메일은 회신하지 않으니 참고 바람
문의 Tel. 053)580-6798, 6792 E-Mail. risekmu07@naver.com OFfice.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206호 08:30~17:30 (12:00~13:00 점심시간 업무 불가) |
Copyright by Kei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