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장실습지원센터 입니다. 안내한 바와 같이 현장실습지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기존 데이터 복구과 불가하여 학생들에게 혼선 및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드립니다.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작성은 현장실습업무지원시스템에서가 아닌 별도의 서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존 현장실습업무지원시스템에서만 보고서를 작성한 학생의 경우 보고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오나 최대한 현장실습 교육과정을 상기하셔서 기재하여 주시길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구분 | 내용 | 제출서류 | □ 현장실습비 신청서 1부 □ 현장실습종합보고서 1부 □ 현장실습주간활동보고서 1부 | 제출방법 | 제출서류 작성 및 서명 후 스캔본 제출 또는 직접(우편) 제출 ※ 이메일 제출 시 기계 스캔 후 하나의 PDF파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자필서명 부분에 이름을 타이핑한 경우 이는 학생의 자필서명이 아니므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처 | □ E-Mail: linckmu00@naver.com "이메일 제출 시 파일명 및 제목명: 하계현장실습_전공명_성명" □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제출 시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산학협력관 301호 | 제출기한 (기한엄수) | □ 8월 9일 이전 현장실습 종료 학생: 8월 17일 16:00까지 □ 8월 9일 이후 ~ 8월 27일 현장실습 종료 학생: 8월 30일 11:00까지 □ 8월 31일 현장실습 종료 학생: 9월 1일 11:00까지 | 참고사항 | 1. 실습생 출석부 및 평가표는 실습기관 담당자에게 학교에서 별도 요청 및 전달 받을 예정임(단, 간혹 실습기관 측에서 실습종료일에 맞춰 학생편에 전달 서류 할수도 있음) 2. 주간활동보고서 작성 시 칸이 부족할 경우 칸을 추가하여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한줄 작성을 의미하는 바는 아님 3. 학교 현장실습비 지급일: 9월 말~10월 초 예정(지급일 결정 시 별도 문자 발송) 4. 2021학년도 2학기 휴학 예정 학생은 하계 현장실습 교과목 영구 성적 (수업일수 1/4선 전 처리됨)처리 후 휴학신청하여야 함 |
○ 2021학년도 하계 숙박비 지원 관련(해당학생에 한함) 구분 | 내용 | 지원대상 | - 실습장소가 대구가 아닌 지역에서 실습을 하게 되는 경우로 적격증빙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지원 | 지원금액 | □ 실비금액의 보조지원 형태로 지원 □ 실습기간 4주이상: 20만원이내 지원 □ 실습기간 8주이상: 40만원이내 지원 | 제출서류 | □ 숙박비 정산 신청서 1부 □ 임대차매매계약서 또는 고시텔 계약서 1부 □ 숙박비 이체 영수증 1부 | 제출방법 | 제출서류 작성 및 서명 후 스캔본 제출 ※ 이메일 제출 시 기계 스캔 후 하나의 PDF파일로 제출 | 제출처 | □ E-Mail: linckmu00@naver.com "이메일 제출 시 파일명 및 제목명: 하계현장실습 숙박비_전공명_성명" | 제출기한 (기한엄수) | 2021년 8월 20일 16:00까지 | 안내사항 | 1. 공동(2인 이상)으로 숙박하는 경우 임대차계약서 상 계약자 다 명시 단, 계약자 공동 기재가 불가한 경우에는 숙박비는 각각 이체되어야 함 2. 부모님이 대신 계약을 하셨을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제출하여 증명하여야 함 3. 숙박비 지급일: 9월 중(별도의 안내 문자 발송함) | 지원불가 경우 | 1. 숙박 서류상 본인의 이름이 누락되어 증빙이 불가한 경우 2. 실습기관에서 숙소를 지원해준 경우 3. 근로를 목적으로 최저임금 이상의 실습지원비를 수령한 경우 4. 해당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학점 이수를 하지 못한 경우 |
|